심쿵 어플 사용한 후기

2020. 12. 31. 11:46카테고리 없음

매년 외로웠지만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더 외로웠던 것 같다,

되도록이면 나가지 않았고 물론 만날 사람도 없었다고 한다ㅠㅠ

배부른 소리 같겠지만 지인들의 소개는 받고 싶지 않았다. 이유는 소개팅이 잘 안 되더라도 술을 산다 던 지 무언가를 베풀어야 한다는 부담감이 있었다

어플을 다운 받게 된 날도 집에서 유튜브를 보면서 혼자 놀고 있었고 심쿵 어플 광고가 나왔다

동네친구를 만들 수 있다는 말에 무엇인가에 홀린 듯이 심쿵 어플을 다운 받았고

벌써 동네 친구가 생겨서 집 근처 맥주 집에서 한 잔 하는 상상까지 끝냈었다ㅋㅋㅋㅋㅋ

, 평점도 높고 후기도 좋아서 심쿵 어플을 다운 받고 싶은 욕구가 넘쳐나기도 했다

 

한 줄 후기는 부담 없이 편하게 만날 수 있고 친구 찾기에 최고다!

심쿵 어플


"심쿵 어플 사용법"

 

먼저 프로필을 설정해야 하는 데 사용해보니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프로필 사진이 제일 중요한 것 같다 인생 샷 1~2장 정도를 먼저 준비하자! 사진 선정 팁은

1.  인생 셀카

2.  남이 찍어 준 인생샷

3.  허세 사진 절대 안 됨

간단한 정보를 입력하고 프로필 심사를 기다리면 된다, 심사는 금방 끝났던 걸로 기억한다!

심쿵 어플 -프로필 설정


"심쿵 어플 - 오늘의 카드"

심쿵 어플 - 오늘의 카드

심쿵 어플의 첫 화면입니다. “오늘의 카드매일 무료로 이성을 소개해줬다. 시간이 적혀 있어 언제 소개받는지 알 수 있어서 기대도 되고 매일 무료로 어떤 분을 소개받을지 궁금했다ㅋㅋㅋ


"심쿵 어플 - 심쿵 매칭"

심쿵 어플 - 심쿵 매칭

심쿵 매칭은 마음에 드는 이성은 찜하기를 눌러 호감을 표시하면 되고, 찜한 이성들은 오른쪽 상단 카드 리스트에 모이게 되고 보기 편하게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ㅎㅎ

심쿵 어플 - 카드리스트


"심쿵 어플 - 심쿵 초이스"

 

다음은 이상형 월드컵을 할 수 있는 심쿵 초이스기능이다.

이 기능은 매일 218명의 이성을 소개해 주고 있었다, 하루에만 벌써 36명 소개받는 것이다. 그 누구의 도움 없이 나 혼자서 36명의 이성을 소개받을 수가 있다니..!! 이 얼마나 놀라운 일인가!!

심쿵 어플 - 심쿵 초이스


동네 친구 찾을 땐 심쿵 어플”

심쿵 어플 -내 근처 이성

광고를 보고 내가 제일 궁금해하고 기대했던 기능, 이 기능을 설명하기 위해 앞에 기능들을 설명했다고 할 수 있다!

심쿵 어플의 제일 핵심인 동네 친구 만드는 기능이다..!

인터페이스는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한눈에 봐도 사용방법이 머릿속에 간단하게 그려졌다.

내 위치를 설정하면 친해지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. 나는 우선 낯을 가리기 때문에 채팅으로 친해지는 걸 선택했다.

심쿵 어플 - 내 근처 이성

내 주변 1km~3km까지 정말 가까운 이성들을 보여줬고 그중에서 제일 친해지고 싶은 분에게 말을 걸어봤다. 사실 쪽지를 다 보냈다ㅋㅋㅋㅋ

그리고 나 같은 신입 회원은 내 근처 이성을 2번 소개해줬다 대박~!

놀랍게도 답장이 왔고 대화를 몇 번 주고받다 보니 금방 친해져서 지금은 점심도 추천받고 있고 심심하거나 맥주 한 잔 하고 싶을 때 서로 연락해서 집 근처에서 만나기도 한다 ㅎㅎ


 

처음 유튜브에서 광고를 봤을 때 진짜 이성을 만날 수 있을까?”라는 생각도 했었다. 하지만 심쿵 어플을 사용해보니

내가 바랬던 것처럼 지인의 소개 없이도 이성을 만날 수 있었고, 정말 부담 없이 많은 이성과 대화해볼 수도 있었으며, 상상만 했던 집 근처에서 동네 여사친과 맥주 한 잔 까지 했다.

심쿵 어플의 프로필 사진만 인생 샷으로 해 놓는다면 이성과 연락을 할 수 있는 것 같다!

지금은 심쿵 어플을 빨리 사용하지 않았던 과거의 나 자신에게 바보라고 말하고 싶다 ㅋㅋㅋㅋ

부담 없이 편하게 이성과 만나 보고 싶거나

동네 친구를 사귀고 싶다면 심쿵 어플 무조건 강추한다!

 

장점심심하거나 외로울 때 부담 없이 이성과 대화할 수 있어서 좋고, 동네 친구도 만들 수 있어서 이 시국에 멀리 안 나가고 집 근처에서 만날 수 있어서 안심이 되고 편하다!

단점 기억력이 안 좋은 사람은 여러 이성과 대화하게 되면 실수를 할 수 있으니 대화할 때 아이디와 특징을 잘 기억해 놓자!